사회

푸틴 정치 브레인의 딸 자동차 폭파 사고 범인 범행 주체는

데일리봇 2022. 8. 23. 12:46
반응형

 

푸틴의 정치 브레인의 딸 자동차 폭파 사고 범인 범행 주체에 대한 뉴스입니다. 한편 우크라이나 침공 전쟁을 일으킨 러시아의 괴물 대통령, 푸틴의 정치적 스승이자 외교 브레인 역할을 해 온 러시아 사상가 알렉산드르 두긴의 딸이 자동차 폭발로 숨진 사고 소식이 나온지 몇일이 되었습니다.

 

푸틴의 정치 브레인의 딸 자동차 폭파 사고 범인 범행 주체
푸틴의 정치 브레인의 딸 자동차 폭파 사고 범인 범행 주체

 

이 자동차 폭발 사망사고를 두고 누가 푸틴의 사상적 스승인 딸의 살인범인가요? 자동차 폭파를 일으킨 범인의 타겟은 누구였는가요? 누구의 소행인가(러시아 자동차 폭파 살인범)에 이목이 집중되어 왔습니다. 어제 새벽, 러시아가 발표한 해외 속보에 푸틴 브레인, 러시아 사상가 두긴의 딸 자동차 폭파 사고 범인에 대한 내용이 있어 공유합니다.

 

반응형

 

푸틴 정치 브레인의 딸 자동차 폭파 사고 범인 범행 주체는

러시아 연방보안국(FSB)은 8웧 22일 우크라이나는 사상가 딸을 살해하려고 합니다 러시아 수도 모스크바 교외에서 자동차가 폭파되고 강경파 사상가 알렉산드르 두긴(Alexander Dugin)의 딸이 사망한 사건에 대해 우크라이나가 실행한 것이었다고 발표했습니다.

 

알렉산드르 두긴의 딸 다리아(Daria Dugina) 씨는 8월 20일 모스크바에서 40여 km 떨어진 간선도로를 이동하던 중 차량에 설치된 폭탄이 터져 숨졌습니다. 알렉산드르 두긴 씨는 국수주의 지식인으로서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을 강력히 지지하고 있으며 표적은 그였다고 생각됩니다. 러시아 언론은 달리아 씨가 직전에 두긴 씨의 차를 빌렸다고 보도했습니다.

 

푸틴 나이 아내 딸 애인 출신학교 - 러시아 연줄 사회가 낳은 KGB 스파이

 

푸틴 나이 아내 딸 애인 출신학교 - 러시아 연줄 사회가 낳은 KGB 스파이 출신 괴물 대통령

푸틴 나이 아내 딸 애인 출신학교 - 러시아 연줄 사회가 낳은 KGB 스파이 출신 괴물 대통령 푸틴 나이 아내 딸 애인 출신학교 - 러시아 연줄 사회가 낳은 KGB 스파이 출신 괴물 대통령에대한 정보입

otherwise.tistory.com

 

 

러시아 통신사에 따르면 FSB는 사건에 대해 우크라이나 특수기관이 계획하고 실행했다고 설명했습니다. 이번 자동차 폭파 사고 실행범은 1979년생 우크라이나 여성 나탈리아 워욱(Natalia Vovk)씨로 21일 유럽연합(EU) 회원국인 에스토니아로 도피했다고 밝혔습니다. FSB에 따르면 워욱씨는 지난달 미성년 딸을 데리고 러시아에 입국했으며, 달리아 씨가 살던 건물 내 아파트를 빌렸다고 합니다. 

 

 

용의자는, 카자흐스탄과 우크라이나에 더해, 친러시아파 무장 세력이 수립을 선언한 「도네츠크 인민 공화국」이 발행한 번호판 차량에 타고, 다리아 양을 미행했습니다. 사건 당일 두긴 씨와 달리아 씨가 방문한 모스크바 교외의 축제장에 있었다고 합니다. 러시아 크레믈린궁에 따르면 푸틴 대통령은 달리아 씨 가족에 대한 메시지에서 사건을 비열하고 잔인한 범죄라고 비난했습니다. 한편, 우크라이나의 미하일로 포도랴크 청와대 고문은 21일, 사건에 우크라이나가 관여했다는 견해를 부정하고 있습니다. *다음은 이 해외 속보에 대한 글로벌 네티즌들의 반응입니다.

 

러시아 당국발표는 러시아 내 반우크라이나 여론을 높이는 수단일 수도

"러시아 당국은 사상가 딸의 폭살에 대해 우크라이나가 범인이라고 발표했습니다. 미성년자를 데리고 입국해 '도네츠크 공화국' 번호의 차량을 타고 범행을 저질렀다는 상세한 보고는 러시아의 일련의 행위에 대해 불만을 갖고 있는 우크라이나인 용의자가 행동할 것 같은 스토리가 되고 있습니다. 더욱이 EU 회원국인 에스토니아로 도망쳤다는 보고는 향후 러시아의 행동을 시사하는 것 같아 섬뜩한 일이 아니다.우크라이나 다음이 에스토니아임을 시사하는 게 아니었으면 좋겠어요. 진위는 확실하지 않지만 이런 보고를 하는 것은 러시아 내 반우크라이나 여론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우크라이나에서의 분쟁은 더욱 혼란스러울 수 있습니다." 

 

푸틴 두 딸 나이 결혼한 남편 사위는, 이혼한 푸틴 전처 부인 직업은

 

푸틴 두 딸 나이 결혼한 남편 사위는, 이혼한 푸틴 전처 부인 직업은

푸틴 두 딸 나이 결혼한 남편 사위는, 이혼한 푸틴 전처 부인 직업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한편 푸틴 두 딸은 어떤 사람일까요? 푸틴 가족에 대한 은밀한 정보입니다.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

otherwise.tistory.com

 

NRA의 범행 성명 발표는 없어

"NRA의 범행 성명은 어디에 갔습니까? 러시아 국내에서는 범행 성명이 유포되지 않았습니다. 정부의 공식 발표만 보도되고 있는 걸까요? 러시아가 내부에서 붕괴하는 것이 이상적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때까지 우크라이나가 열심히 버텨줬으면 좋겠어요. 그리고 서방 국가들은 러시아의 반정부 조직에 대해서입니다. 비밀리에 무기 공여 등은 할 수 없는 것일까요. 우크라이나를 향한 무기 공여는 앞으로도 필요할 것 같습니다 국경을 넘어 공격을 할 수 없는 배경에는요. 분쟁 종결의 길이 보이지 않습니다."

 

 

러시아 발표는 우크라이나에 대한 국민의 적대심을 부추기는 목적

"NRA라는 조직이 범행 성명을 내고 있습니다. 그런데도 우크라이나를 책임지는 것은 국내가 불안정한 상황이 너무 드러나는 것은 러시아에 바람직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물론 우크라이나에 대한 국민의 적대심을 부추기는 목적도 있습니다. 요컨대 우크라이나를 책임진다 해도 러시아에는 장점밖에 없는 상황이니까요. 이번에는 우크라이나에 책임을 전가한다고 해서 유사한 사건이 또 일어날 가능성이 높은 것은 아닙니다. 러시아 국내가 물밑에서는 크게 흔들리고 있다고 봐야 합니다. 세계에 있어서는 좋은 흐름이 되고 있다고도 말할 수 있습니다."

 

 

러시아는 우크라이나의 소행으로 규정함으로써 서방의 지원을 후퇴시키려는 의도도 있을 수 있음

"체첸 분쟁의 발단이 된 고층 아파트 연쇄 폭파 사건을 떠올립니다. 러시아는 체첸 무장세력에 의한 범행이라고 단정했지만 지금은 푸틴의 자작극이었을 가능성이 더 높은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자국 민간인을 살해하고 러시아가 공격하고 싶은 나라의 책임이라고 조작하는 것은 똑같은 구도입니다. 물론 러시아의 날조로 확정하는 것은 성급하지만 우크라이나의 소행이라는 것도 믿기 어렵습니다. 미국이 일찌감치 이 암살에 대해 규탄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인도에 무게를 둔 서방의 지원을 받지 않고는 어쩔 수 없는 우크라이나가 이 악수에 손을 뻗칠 것이라고는 좀처럼 생각하기 어렵습니다. 오히려 러시아는 우크라이나의 소행으로 규정함으로써 서방의 지원을 후퇴시키려는 의도도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개전 이전부터 서방측에서는 러시아 내부 첩보에도 능했으므로 이 건도 올바른 정보를 입수하고 있기를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