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NH농협카드 LPBA 챔피언십 - 한슬기 정다혜 당구선수 주목

데일리트리 2023. 1. 3. 12:09
반응형

 

NH농협카드 LPBA 챔피언십 - 한슬기 정다혜 당구선수 주목

NH농협카드 pba-lpba 챔피언십 대회도 이제 내일 모레가 되면 각 대회별 남녀 우승자가 가려집니다. 매 대회마다 우여곡절이 있고 이변이 많이 일어나는 게 사실입니다. 하지만 이번 NH농협카드 LPBA 챔피언십에서는 뉴페이스로 떠 오른 한슬기 당구선와 정다혜 선수가 발굴 된 것이 큰 경사가 아닌가 생각됩니다.

 

LPBA 한슬기 당구선수
LPBA 한슬기 당구선수

 

정다혜 선수와 한슬기 당구선수는 비록 NH농협카드 LPBA 챔피언십 4강 진출에는 실패했지만 8강에 오르기까지 LPBA 강호들을 물리치면서 당구팬들에게 자신의 이름을 각인시켰습니다. 다음은 프로당구협희(PBA)가 PBA 홈페이지를 통해 배포한 정다혜 한슬기 선수의 맴활약과 관련된 보도자료입니다. LPBA 프로당구를 즐기는데 참고가 되기를 바랍니다.

 

[NH농협카드 챔피언십] 1일 LPBA 16강서 나란히 승리

각각 김민아-임경진에 각각 2:0, 2:1 勝… 첫 8강 진출

8강서 이우경-한슬기 상대로 4강 도전

김가영 김예은 김진아도 승리…히다-고바야시 등 탈락

2일 오후 4시30분부터 8강전...김가영-오지연, 김갑선-김예은

 

여자 프로당구 LPBA ‘무명’ 한슬기(31)와 정다혜(29)가 나란히 강호들을 꺾고 통산 첫 8강 진출에 성공했다. 1일 경기도 고양시 소노캄고양에서 열린 ‘NH농협카드 챔피언십’ LPBA 16강전서 한슬기는 ‘우승후보’ 김민아(NH농협카드)를 세트스코어 2:1(5:11, 11:1, 9:5)로 꺾었고, 정다혜는 임경진을 상대로 2:0(11:7, 11:5) 완승을 거두고 8강에 진출했다. 나란히 LPBA 데뷔 후 최고 성적이다.

 

반응형

 

NH농협카드 LPBA 챔피언십 한슬기는 김민아 챔피언에게 승리

한슬기는 경기서 김민아를 상대로 첫 세트를 6이닝만에 5:11로 내주며 불안한 출발을 보였으나, 2세트서 하이런 4점을 앞세워 5이닝만에 11:1로 승리했고, 여세를 몰아 3세트도 9:5(10이닝)으로 승리하며 경기를 마무리했다. 이어 정다혜도 임경진을 맞아 첫 세트를 11:7(11이닝), 2세트 11:5(13이닝)으로 돌려세우며 경기를 승리로 마쳤다.

 

LPBA 정다혜 당구선수
LPBA 정다혜 당구선수

 

NH농협카드 LPBA 챔피언십 정다혜는 임경진 꺽고 8강 진출

출범 시즌(2019-20) 마지막 투어에서 LPBA에 데뷔한 한슬기는 그간 두 차례 올랐던 최고 성적인 16강을 넘어 본인의 새 기록을 썼다. 앞서 16강서 본인의 최고 성적을 기록했던 정다혜는 8강 진출로 한 대회서 본인의 최고 기록을 두 차례나 갈아치웠다. 이밖에 ‘하나카드 자매’ 김가영-김진아도 각각 이숙영, 임정숙(크라운해태)를 나란히 세트스코어 2:0으로 꺾고 8강에 진출했다.

 

한슬기 당구 선수 VS 김민아 LPBA 챔피언   

한슬기 당구 선수 VS 김민아 LPBA 챔피언

 

‘LPBA 초대 여왕’ 김갑선을 비롯해 오지연 김예은(웰컴저축은행) 이우경(SK렌터카)도 나란히 승리를 거두고 8강 무대에 올랐다. 이로써 LPBA 8강전은 김가영-오지연, 김진아-정다혜, 김예은-김갑선, 이우경-한슬기 대결로 짜여졌다. 8강전은 2일 오후 4시 30분부터 진행된다. NH농협카드 LPBA 챔피언십 8강 대진은 김가영-오지연, 김진아-정다혜, 이우경-한슬기, 김갑선-김예은 당구선수간 대결이 펼쳐진다.

 

 

반응형